광고
광고

김창석 한국전문기자협회 중앙회장, 제9회 한국전문인 대상 시상식 인사말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창립 23주년 기념

김정훈 기자 | 기사입력 2018/11/30 [21:48]

김창석 한국전문기자협회 중앙회장, 제9회 한국전문인 대상 시상식 인사말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창립 23주년 기념

김정훈 기자 | 입력 : 2018/11/30 [21:48]

 

김창석 한국전문기자협회 중앙회장은 지난 1128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한국전문기자협회 창립 23주년 기념 제9회 한국전문인대상 시상식에서 인사말을 통해 수상자를 격려했다.

 

(전문) 김창석 중앙회장 인사말

 

희망이 가득한 오늘, 9회 한국전문인 대상을 수상하신 여러분과 그 가족 여러분에게 협회를 대신하여 진실한 마음을 담아 뜨거운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행사는 소설이 지나,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훈훈한 날씨가 유난히도, 따뜻하게 느끼지는 이곳에 더욱 축복이 차고 넘치기에 기쁘게 생각 합니다. 그리고 행사를 위해 격려하여 주시는, 내빈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심의를 해주신 이종석 심의위원장님과 심의위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협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한 임원 여러분과 각 지역 협회장, 회원, 언론인, 여러분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수상하신, 여러분은 정치 행정 의정 교육을 비롯하여, 각계에서 전문분야에 밤 낮 없이 묵묵히 책무를 다하심은 21세기 대한민국을 새롭게 이끄는 큰 인물이 될 것입니다. 이제 협회가 23년을 지나 24년을 향해 전진하겠습니다.

 

그리고 더 넓은 세계로 향해 발전 할 것입니다. 이를 계기로 협회는 연구하고 개발하며 봉사하고 도전하는 4대 목표로 발전할 수 있도록 공익성을 살리겠습니다. 특히 협회는 21세기 전문분야에 학술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대한민국을 새롭게 이끌고자 2019년 전문 네트워크 전략시대 도약을 향해, 더 높고, 더 깊고, 더 넓은, 비전을 목표로, 힘차게 전진하는, 공익언론 기관으로써 발전할 것입니다.

 

이를 계기로 사회변화 속에서도 새롭게 도전하는 자세와 집념으로, 민주국가로 발돋움하는데, 일조를 담당하겠습니다. 그리고 실생활에서 국민의 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미래의 주역인 정론 직필이 되겠습니다. 또한 전문화 시대를 열어 국민의식이 새로워 지게하고 모든 전력을 다해 역사적 가치를 후세에 증거 자료로 삼아 전문적인 분야를 연구 하는데 활용하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국가발전과 번영을 사명으로 알고 전문화 시대를 올바르게 일깨우는데 역점을 두고 공익기부 기관으로써 일익을 담당할 것과 언제 어디서나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희망을 품고 세계를 향해, 개척한다는 자세로 맡은 바 책무를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제9회 한국 전문인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수상자 여러분은 다가오는 새해에도 가정에 늘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면서 인사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전문기자협회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