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 제5회 우수사회적경제 어워드 시상식 참석

김정훈 기자 | 기사입력 2018/12/25 [18:00]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 제5회 우수사회적경제 어워드 시상식 참석

김정훈 기자 | 입력 : 2018/12/25 [18:00]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은 지난 19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5회 우수사회적경제 어워드 시상식에 참석했다. 사회적경제활성화 경기네트워크에서는 우수한 사회적기업을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사회적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전국적인 사회적 기업 붐을 조성하고자 ‘2018년 제5회 우수사회적경제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회적경제활성화 경기네트워크 상임공동대표인 안혜영 부의장은 먼저 사회적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여 오늘 수상의 영예를 안은 각 부문별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안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와 경기도의회는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지속가능한 사회적경제 순환경제 구축을 위해 사회적경제 육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특히 지역공동체는 관주도 방식이 아닌 주민의 자발적주도적 참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회적경제 기업 활성화를 위한 의견들을 도 집행부와 도의회에서는 적극 수용하여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활성화되고 일자리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에는 김은주 의원이 함께 참석하여 시상식 이후 개최되는 정책포럼을 통해 다양한 의견이 도출되어 사회적경제활성화 방안이 나왔으면 한다, 경기도의회에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