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신년사) 윤화섭 안산시장

케이에스피뉴스 | 기사입력 2019/01/01 [09:42]

(신년사) 윤화섭 안산시장

케이에스피뉴스 | 입력 : 2019/01/01 [09:42]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시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희망과 열정으로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매년 새해가 되면, 다가올 미래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가지고 더 나은 내일을 맞이할 각오를 다지게 됩니다. 저 역시, 안산을 활력이 가득한 도시, 행복이 충만한 도시,희망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집니다.

 

올해는 민선7기가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하는 해로, 시민과 함께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을 위한 도약의 발걸음을 내딛으려 합니다.

 

정부가 지정한 올해의 관광도시로 안산의 브랜드 가치가 한 차원 높아지는 원년으로 만들고, 본격적인 자치와 협치의 시정 운영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시민 주권시대의 막을 올리겠습니다.

 

신안산선 조기 착공과 GTX 노선 연장, 수인선 준공은 안산 교통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 것이며, 도시의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는 초지역세권, 스마트시티, 대송단지 개발과 청년친화형산업단지, 강소연구개발특구 조성 등은안산의 미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

 

또한, 인권이 존중받는안전한 도시, 소외된 이웃들을 세심하게 챙기고 다문화와 소상공인들의 민생경제를 살펴 시민 모두를 포용하는 따뜻한 안산을 만들겠습니다. 무엇보다 시민과 약속한 공약을 차질 없이 이행하여 약속을 지키는 참된 시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2019년 안산시정은, 안산시의 새로운 미래와 새로운 가치를 향해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저와 2천여 공직자 모두는 새해에도 더욱 겸손하고 신뢰받는 행정으로 누구나 찾아오는 살맛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전폭적인 지지는 안산의 더 힘찬 내일을 여는 원동력입니다. 더 크게 성장해 나가는 안산시정에 아낌없는 격려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희망찬 새해, 시민 여러분 한분 한분 가정에 건강과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