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청년몰’ 활성화 위한 창업주 간담회 개최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 기사입력 2019/06/04 [13:49]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청년몰’ 활성화 위한 창업주 간담회 개최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 입력 : 2019/06/04 [13:49]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달 29일 경기컨텐츠진흥원 북부클러스터에서 5개 협력기관과 같이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청년몰 ‘청년역전’ 창업주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케이에스피뉴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달 29일 경기컨텐츠진흥원 북부클러스터에서 5개 협력기관과 같이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청년몰 ‘청년역전’ 창업주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정부시 일자리경제과, 시설관리공단, 지하도상가 상인회, 경민대학교 산학협력단, 경기컨텐츠진흥원 관계자들이 함께 청년몰의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협력 의견을 나누고, 한 달간의 영업을 해온 청년몰 창업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참가기관과 창업주들 대부분의 의견이 청년몰 활성화를 위한 홍보가 더욱더 필요하다는 것에 의견이 일치했다.

이날 참석한 창업주 대표자는 그동안 청년몰 창업주들과 시민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차례에 걸쳐 의논한 결과를 오늘 전달하였으며 앞으로 창업주들과 자체적으로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상인회 사유철 회장은 청년몰이 자생할 수 있는 지원과 노력을 주문하였으며, 강은희 이사장은 그동안 시설관리공단에서 여러 기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마련한 협력체계를 청년몰 활성화를 위해 활용해 성공적인 사업으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