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동면, ㈜신영과 함께 경로당에 소방안전물품 전달

김성문 기자 | 기사입력 2019/08/12 [13:16]

일동면, ㈜신영과 함께 경로당에 소방안전물품 전달

김성문 기자 | 입력 : 2019/08/12 [13:16]
    일동면 경로당에 소방안전물품 전달

[케이에스피뉴스] 소방제품 전문제조업체 ㈜신영은 지난 9일 일동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소화기, 랜턴, 화재감지기 등 소방안전물품을 기탁했다.

㈜신영의 모은영 대표는 최근 폭염 속 화재가 증가하는 여건을 고려해 상대적으로 화재예방 및 화재발생시 초기 대응에 취약한 경로당에 소화기, 랜턴, 화재감지기 등 소방안전물품을 후원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따라 일동면은 각 마을 이장이 참석한 가운데 일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기증식을 가졌다.

모은영 대표는 “작은 실천으로 큰 기쁨을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마을 어르신 및 주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영석 이장협의회장은 “관내 어르신 및 주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린다. 받은 소방안전물품을 경로당에 잘 비치하고 적절히 안내해 화재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증식을 마친 김남현 일동면장은 “오늘 이렇게 귀한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은영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소방안전물품 후원으로 어르신들 및 주민들이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화재 발생시 초기 대응력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더욱 안전한 일동면을 만들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