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평택시, 중앙동 ‘자원봉사 나눔 센터’ ‘사랑의 빵’만들기 나눔 봉사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19/08/12 [13:23]

평택시, 중앙동 ‘자원봉사 나눔 센터’ ‘사랑의 빵’만들기 나눔 봉사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19/08/12 [13:23]
    평택시, 중앙동 자원봉사나눔센터 사랑의 빵 만들기 나눔 봉사


[케이에스피뉴스] 평택시 중앙동 자원봉사 나눔 센터는 지난 9일 학생 20여명과 함께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남부 봉사관에서 ‘사랑의 빵’을 만들어 관내 성육보육원, 애향보육원 및 아동복지센터에 배부하는 나눔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평소에 참여해보지 못한 자원봉사 활동이라 신선했고, 본인이 직접 빵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고, 빵을 전달받은 성육보육원 및 아동복지센터에서도 갓 구운 따뜻한 빵을 보며 감사를 표했다.

한현남 중앙동 자원봉사 나눔 센터장은 “뜻깊고 보람 있는 일에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자원봉사 정신을 확립하고 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중앙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규 중앙동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중앙동 자원봉사 나눔 센터장과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내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의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평택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