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주식회사, 서울예대 ‘청년 플리마켓 버스킹 토크콘서트’ 개최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19/09/29 [22:18]

경기도주식회사, 서울예대 ‘청년 플리마켓 버스킹 토크콘서트’ 개최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19/09/29 [22:18]

 

[케이에스피뉴스] 경기도주식회사가 중소기업과 지역 대학 간 상생을 위한 공감 토크콘서트를 마련했다. 지난 27일 서울예술대학교 학생과 함께하는 청년 플리마켓 버스킹 토크콘서트를 개최한 것이다.

 

서울예대 2019년 하반기 축제인 연연: 팔레트기간 중 펼쳐진 이번 플리마켓 토크콘서트에서는 경기도의회 천영미 제1교육위원장과 JTBC 팬텀싱어 출연 팝 보컬리스트 오세웅, KBS 2 닥터 프리즈너 OST의 주인공 가수 필(Fil)이 출연해 학생들이 직접 만든 제품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청년 창업을 준비하는 서울예대 학생들이 만든 수제 클러치, 키링, 원석팔찌 등의 제품들이 선보였다. , 경기도 주식회사 산학협력 지원사업에 참여하여 중소기업 제품 바이럴 영상을 제작중인 광고창작전공 김중성 학생도 나와 영상을 만들게 된 남다른 사연을 소개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자리에서 청년기업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경기도주식회사 입점 신청을 받고, 선정 학생을 대상으로 경기도 우수 청년기업 상품 온라인 채널 입점 지원 및 청년기업 최적화 페이지 제작 등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천영미 제1교육위원장은 직접 대학생들과 만나보니 창업에 대해 진지하게 준비하는 모습에 놀랐다라며 경기도에서도 이런 학생들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플리마켓 청년토크쇼를 통해 경기도주식회사 청년 기업으로 입점 신청을 한서울예대 학생은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고민이 많은데 이러한 자리를 통해 경기도주식회사가 멘토가 돼줘서 힘을 얻었다앞으로 입점하게 되면 우리나라 대표 청년기업가가 되고 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영상으로 제작해 경기도주식회사 산학협력 지원사업유튜브 채널인 대학생광고TV 경기UP’102일 업로드 될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지원, 유통, 디자인, 홍보를 위한 공공산하기관 단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