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종석 심의위원장, 제10회 한국전문인 대상 시상식 심의경과보고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19/11/04 [19:17]

이종석 심의위원장, 제10회 한국전문인 대상 시상식 심의경과보고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19/11/04 [19:17]

 

 

[케이에스피뉴스] 이종석 심의위원장은 지난 111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한국전문기자협회 창립 24주년 기념 제10회 한국전문인대상 시상식에서 심의경과 보고를 했다.

 

[전문] 이종석 심의위원장 심의경과보고

 

뜻 깊은 201910회 한국전문인대상 시상식에 참여해 주신 귀빈 여러분께 먼저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문 언론 창달과 전문인 육성을 통한 국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전문기자협회가 개최하는 10회 한국전문인대상심사를 위임받은 이종석 심의위원장입니다.

 

이번 시상은, 전문분야의 공로를 널리 알리고, 장려하기 위해 각 분야로 정치부문, 의정(광역)부문, 의정(기초)부문, 위생부문, 위생행정부문, 축산진흥부문, 언론부문, 연예(가수)부문, 문화부문, 문학부문, 평생교육부문, 예술부문, 법률부문, 보건부문, 사회공헌부문, 소상공인경영개선부문, 한식부문, 시니어기자단부문으로 총 18개 부문 전반에 걸쳐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로, 26명의 수상자가 결정되어졌음을 알려드립니다.

 

심사를 위해 선정위원회를 구성하여, 지난916()부터 1018()까지, 각 분야에서 뛰어나신 인사 분들을 추천받았습니다.

 

추천받은 분들의 공적이, 한 결 같이 뛰어나시고, 존경스러운 부분들이 많아, 심의위원회의 결정이 그리 쉽지는 않았습니다.

 

올해 수상자분들의 선정기준은, 큰 직위보다는, 각자의 직무에서 큰일을 해오시고, 탁월한 업적을 남기시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전문인으로, 그 권위에 충족하는 훌륭하신 전문인을 선정하는데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심의위원회는 철저한 심사와, 공적 내용을 중심으로, 사실 검증을 통해, 심사한 결과, 각 전문분야에 해당하는 수상자 분들을 확정하여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수상하시는, 정치부문에,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국회의원님, 자유한국당 송석준 국회의원님, 정의당 윤소하 국회의원님 축하드립니다.

 

의정(광역)부문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박재만 위원장님,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 위원장님,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정희시 위원장님 축하드립니다.

 

의정(기초)부문에 의정부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김정겸 위원장님, 수원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강영우 부위원장님,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원님, 화성시의회 송선영 의원님, 옹진군의회 조철수 의장님 축하드립니다.

 

위생부문에 김천시와 수상자로 김충섭 시장님을 대신해서 참석하신 남추희 행정복지국장님 축하드립니다.

 

위생행정부문에 김해시와 수상자로 참석하신 조현명부시장님축하드립니다.

 

축산진흥부문에 허필홍 홍천군 군수님을 대신해서 참석하신 최광욱 부군수님 축하드립니다.

 

언론부문에 박영호 경기도민일보 회장님 축하드립니다.

 

연예(가수)부문에 김상희 가수님 축하드립니다.

 

문화부문에 정진흥 오산문화원 원장님을 대신해 참석하신 김종욱 사무국장님 축하드립니다.

 

문학부문에 조석구 시인님 축하드립니다.

 

평생교육부문에 유인숙 평실사협회 회장님 축하드립니다.

 

예술부문에 바리톤 박무강님 축하드립니다.

 

법률부문에 홍순기 법무법인 한중 대표변호사님 축하드립니다.

 

보건부문에 안영성 세보한의원 원장님 축하드립니다.

 

사회공헌부문에 신경대학교와 수상자로 참석하신 김정원 교수님 축하드립니다.

 

소상공인경영개선부문에 정성목 앰씨피피 대표이사님 축하드립니다.

 

한식부문에 김수진 한류한국음식문화연구원 원장님 축하드립니다.

 

시니어기자단부문에 광교IT기자단 축하드립니다.

 

다시 한 번 더 한 분 한 분에게 축하와 영광을 전하고자 합니다.

 

수상자 여러분!

 

올해 전국에서 추천되신 수상자 여러분의 인품과 공적은, 지금 수상에서 짤막하게 언급 드린 내용보다도, 앞으로, 그 이상의 권위와 명예로서, 사회적으로, 더욱 더, 굳건하게 확립되시리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바입니다.

 

끝으로,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지식과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하여, 나라와 민족의 대의를 위해서, 헌신하시고, 희생하시는 정신을 다시 한 번, 더 높이, 치하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보여 주셨던바와 같이, 사회 전문 분야에서, 나누고 베풀며 섬기시면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묵묵히 감당하시는, 수상자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대한민국의 미래는, 더욱 찬란히 빛날 것을 굳게 믿고 있는 바입니다.

 

이상으로 한국전문인대상수상 선정 경과를 간략하게나마 보고를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전문기자협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