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안성시, 삼죽면 기업인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

연탄 및 주유권, 생활용품 등 300만 원 상당 전달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19/11/17 [20:39]

안성시, 삼죽면 기업인협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

연탄 및 주유권, 생활용품 등 300만 원 상당 전달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19/11/17 [20:39]

 

[케이에스피뉴스] 안성시 삼죽면 기업인협의회는 지난 14일 관내 취약가구인 한부모, 장애인, 홀몸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연탄 및 주유권,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안정열 부의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기업인협의회 회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17가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행사 물품 300만 원 상당을 직접 전달했다.

 

구복술 회장은 전달식에서 기업 활동을 통해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라며, 지역 주민에게 앞으로 더 많은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성근 삼죽면장은 추운날씨에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행사 봉사활동에 솔선하여 참여해 주신 기업인협의회 회원과 지역사회 기관단체장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삼죽면 기업인협의회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관내 사각지대의 취약계층 및 소외가정을 위해 행복한 기부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