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송명화 시의원, ‘서울연극협회’ 감사패 수상

류다인 정치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1/28 [16:22]

송명화 시의원, ‘서울연극협회’ 감사패 수상

류다인 정치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1/28 [16:22]
    송명화 서울시의원은 20일 대학로 이음센터에서 열린 ‘2020 서울연극인대상 시상식’에서 서울연극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케이에스피뉴스=류다인 정치전문기자 kspa@kspnews.com] 송명화 서울시의원은 지난 20일 대학로 이음센터에서 열린 ‘2020 서울연극인대상 시상식’에서 서울연극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서울연극인대상 시상식은 2014년부터 서울연극인의 공연활동을 격려하고 활성화시키기 위해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의 서울연극인대상은 공공기관의 공모 또는 지원사업의 수혜 없이 작년 3월부터 12월까지 극단 자립으로 제작한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됐다.

서울연극협회 정기총회와 함께 진행된 이번 서울연극인대상 시상식에서는 서울연극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분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연극인 출산축하금과 연극인 자녀 입학 축하금 전달도 함께 진행됐다.

송명화 의원은 그 동안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서울연극협회 주최 서울시민연극제 개최 등 연극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2019년에는 강동구에서 서울시민연극제를 개최하기도 했다.

송의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연극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연극인 여러분께 큰 격려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연극인들의 활동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작은 힘이라도 보태나가며 일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