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진천군, 신종코로나 감염증 확산 방지 사회복지계의 따뜻한 성금기탁

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2/11 [17:00]

진천군, 신종코로나 감염증 확산 방지 사회복지계의 따뜻한 성금기탁

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2/11 [17:00]

진천군청

[케이에스피뉴스=김창석 기자 kspa@kspnews.com] 전국에서 많은 기관·단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재난을 막기 위한 의연금 기탁이 전달되고 있는 가운데 사회복지계를 대표해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의 따뜻한 성금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막고 어려움이 처할 때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겠다는 사회복지계의 따뜻한 손길이 11일 오전 10시에 진천군에 전달됐다.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에서 100만 원을 기탁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현장에서 고생하는 방역 관계자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 전달해 줄 것을 부탁하며 재난 성금을 진천군에 전달했다.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전달된 기탁금으로 재난대응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 방역초소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조기에 종식되기를 바란다며 재난성금을 전달한 사회복지행정연구회 박영용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재난을 막기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사회복지공무원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사회복지행정연구회는 꾸준히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의 희망을 일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