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안산시, ‘코로나19’ 확진자 안산-7 발생

양건영 의학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3/24 [19:25]

안산시, ‘코로나19’ 확진자 안산-7 발생

양건영 의학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3/24 [19:25]

 

[케이에스피뉴스] 안산시는 24일 안산시 7번째 확진환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확진자는 지난 16일 스위스에서 귀국 후 안산시 상록구 사동에 거주하는 28세 여성이다.

 

지난 23일 경미한 증상으로 상록수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검사했고, 이날 확진통보를 받았다. 확진자는 성남시의료원으로 이송 조치했으며, 시는 긴급 방역팀을 투입해 확진자 자택 주변의 방역 소독을 진행했다.

 

시는 중앙에서 파견된 역학조사관과 상록수보건소 직원들이 함께 심층역학조사를 진행 중으로, 자세한 역학조사 이후 확인되는 ‘확진자 이동경로’와 ‘접촉자’ 정보는 안산시청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신속하게 알릴 예정이다.

 

한편 안산시 관계자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중심으로 신속한 상황대처로 지역사회 감염 전파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관련정보는 신속,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한 것으로 추가적인 내용 확인 시 수정 또는 보완될 수 있다. 확진자와 가족, 접촉자 모두 우리의 이웃이며 안산시민이다. 어려운 상황에 있는 우리 이웃에게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