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하남고용복지+센터, 고용·복지 연계 서비스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0/06/10 [18:08]

하남고용복지+센터, 고용·복지 연계 서비스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0/06/10 [18:08]

 

[케이에스피뉴스] 성남고용노동청 하남고용복지+센터는 10일 하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 하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LH서울동부권주거복지지사, 법률홈닥터 성남지소와 고용·복지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각각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하남시, LH 등 주요 기관들이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지역 고용·복지 생태계 저변을 확대하고 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밀도 있는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협약으로 각 기관들은 가족문제 상담 등을 포함하여 임대·주택구입자금 지원 등 주거서비스, 채권·채무, 임대차 소송 등 생활법률 서비스 등을 하남고용복지+센터를 이용하는 시민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이며, 하남고용복지+센터는 고용·복지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전문인력상호 교류 및 공동 사업 발굴·홍보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한편 김경안 하남고용복지+센터장은 “지역 고용·복지기관들의 참여로 더욱 촘촘한 서비스망을 구축하게 됐다”면서 “이번 협약으로 각 기관들이 경쟁과 협력으로 하남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하남고용복지+센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