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주시, 최고 인구 밀집 지역 씨네큐 충주연수점 개관

김다영 연예전문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10:25]

충주시, 최고 인구 밀집 지역 씨네큐 충주연수점 개관

김다영 연예전문기자 | 입력 : 2018/06/18 [10:25]


대규모 아파트 및 다세대 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어 새로운 문화생활 중심지로 급부상하는 충주시 최고 인구 밀집 지역인 연수동에 지난 15일 씨네큐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개관했다. 충주시 최고 유동인구와 상권이 인접하고 대형 멀티플렉스 아토몰고객 등 접근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날 개관식에는 회사 관계자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 상영 시사회도 진행됐다.

 

놀라운 사운드로 극장을 가득 채우는 돌비 애트모스관을 마련 사운드가 머리 위를 포함하여 모든 방향에서 전달되는 놀라운 선명도와 풍부함과 디테일로 상영관을 가득 채우며, 온몸을 감싸는 입체음향은 3차원 공간에서 온몸을 감싸며,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좌석 역시 주변 사람에게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영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마련됐고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인조가죽시트를 채택했다. 아울러 기업체, 동호회 모임의 프레젠테이션, 세미나, 이벤트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상영관을 대관하고 있다.

 

한편 씨네큐 충주연수점은 불우이웃, 장애인, 소년소녀가정을 위해 주기적으로 무료관람을 추진하고 충주시 문화생활 랜드마크로서 일자리 창출을 견인함은 물론 영화관과 시너지효과를 기대하는 많은 브랜드 입점을 견인하여 지속해서 충주시민의 욕구를 파악하고 소통함으로써, 질 좋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