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수원특례시의회, 수원기업새빛펀드 비전 선포식 참석

서상민 정치전문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3/11/20 [20:04]

수원특례시의회, 수원기업새빛펀드 비전 선포식 참석

서상민 정치전문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3/11/20 [20:04]

▲ 수원특례시의회 김기정 의장


[케이에스피뉴스=서상민 정치전문기자 kspa@kspnews.com] 수원특례시의회가 20일 수원시청에서 열린 수원기업새빛펀드 비전 선포식에 참석했다.

수원기업새빛펀드가 만들어 갈 기업성장의 비전을 알리고 기업은행, 펀드 운용사와 투자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이번 선포식에는 김기정 의장과 기획경제위원회 유준숙 위원장을 비롯한 기획경제위원들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냈다.

이 날 행사는 ▲수원시-IBK기업은행 상생협약 체결 ▲수원기업새빛펀드 투자협약 체결 및 운용전략 발표 ▲수원기업새빛펀드 비전 선포 등으로 진행됐으며, 수원기업새빛펀드 투자협약은 수원기업새빛펀드 5개 운용사의 수원기업에 대한 투자활성화와 성장을 지원하는 약속을 담고 있다.

김기정 의장은 축사에서 “새빛펀드는 단순히 투자가 아니라, 수원시의 더 나은 미래를 개척하기 위한 여정의 첫 시작”이라며 “수원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염원하는 시민들의 기대에 꼭 부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시에 따르면 수원기업새빛펀드는 수원시 출자금 100억원을 포함해 총 2,478억원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