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양시 일산동구, 교통유발부담금 부과대상 시설물 조사원 모집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기사입력 2022/05/09 [12:00]

고양시 일산동구, 교통유발부담금 부과대상 시설물 조사원 모집

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 입력 : 2022/05/09 [12:00]

일산동구청


[케이에스피뉴스=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고양시 일산동구는 교통유발부담금 부과대상 시설물에 대한 방문 전수 조사를 수행할 조사원 24명을 모집한다.

지원 희망자는 고양시 홈페이지 '채용공고'의 모집 공고를 참고하여 지원신청서, 개인정보 수입 및 이용 동의서 등 제출서류를 확인‧작성 후 오는 5월 18일부터 5월 19일까지 교통행정과 사무실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접수와 동시에 면접 심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된 조사원은 사전 교육을 통해 조사지침 및 주의사항 등을 숙지한 후 오는 6월 14일부터 7월 8일까지 20일간 일산동구 관내 시설물을 직접 방문하여 실제 사용용도, 면적, 소유자 등에 대하여 조사하는 동시에 '2022년 교통유발부담금 부과 및 경감신고 안내문'을 배부하고 경감 신고에 대한 안내도 할 예정이다.

교통유발부담금은 교통 혼잡을 완화하기 위해 연면적 1,000㎡ 시설물의 소유자에게 매년 10월에 부과되는 부담금으로 교통수단의 서비스 개선 및 교통시설의 확충 사업 등의 재원으로 사용된다.

구 관계자는 “정확한 교통유발부담금 부과의 기초가 되는 시설물 전수조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